비즈니스 목적을 위한 맞춤형 IT 관리 소프트웨어
ServiceDesk Plus는 중앙 집중식 관리와 실질적인 효율성 간의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번들입니다. 일상적인 작업을 감독할 수 있는 더 나은 도구를 찾고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조직에서 사용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. 다양한 수준의 지원이 제공되며 전체 인터페이스가 매우 직관적입니다.
기본 도구 및 응용 프로그램
ServiceDesk Plus는 경영진과 기타 이해 관계자에게 일상적인 사내 운영을 성공적으로 감독하는 데 필요한 명확성과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.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표준 도구에는 활성 클라이언트 디렉터리, 다양한 분석 옵션, 클라우드 기반 스토리지 시스템 및 여러 전용 서버와 통합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됩니다. ServiceDesk Plus는 가능한 경우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는 점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. 이것은 모바일 장치에 크게 의존하는 사람들을 위한 추가 혜택입니다.
추가 세부 정보
현재 120,000개 이상의 기업에서 CRM 및 CMS 요구 사항을 위해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. 이들 중 일부는 AT&T, Barclays, Sony 및 Ericsson을 포함합니다. ServiceDesk Plus는 다양한 요금제로 제공되며 비즈니스에 추가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.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완전한 기능을 갖춘 데모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ServiceDesk Plus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ServiceDesk Plus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